날씨가 조금씩 추워지고 있습니다. 조금씩 겨울을 준비해야 하는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보일러 작동상태를 점검하는 것입니다. 이번 시간에는 경동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실제 고객센터로 문의하신 후 AS 신청방법까지 소개할 예정이니 이 글을 읽으시고 도움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.
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-1144입니다.
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지만 전화를 하면 아래 사진처럼 URL 링크가 담긴 문자를 따로 보내면서 보이는 ARS로 연결을 하라고 할 것입니다.
만약 보이는 ARS 연결을 원치 않으시면 전화를 끊지 마시고 기다리다보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라는 멘트가 나오고 상담사 연결까지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.
보이는 ARS로 연결을 하셨다면 화면 하단의 [상담사 연결]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상담사 연결을 누르시면 상담을 원하는 제품군을 선택하라는 창이 뜨며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게 되면 다시 [상담사 연결]을 클릭해야 합니다. 결론적으로 보이는 ARS로 연결하더라도 다시 상담사 연결을 해야하기 때문에 처음 알려드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한 다음 조금 기다리신 후 바로 상담사 연결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A/S를 위해 출장을 불렀다면 출장비를 지불해야 합니다.
제품별로 출장비가 다르고 평일 주간과 그 외 시간 역시 출장비가 다릅니다.
출장비는 수리를 하지 않더라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수리 결과에 따라 수리비나 부품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AS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 구입일을 따로 확인하시면 됩니다.
제품의 보증기간은 보통 2년 ~ 3년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동보일러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'생활상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은행 전세대출 금리 비교 바로가기(ft. 10월 최신자료) (0) | 2022.10.26 |
---|---|
기초생활수급자 국민연금 가입기준 및 적용 대상 (0) | 2022.10.25 |
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인터넷 발급방법(ft. PC, 휴대폰 이용) (0) | 2022.10.13 |
파일 탐색기 응답 없음 오류 해결방법(ft. 윈도우 11 적용) (0) | 2022.10.12 |
갤럭시폰 절전모드 해제방법 3가지 (1) | 2022.10.11 |
댓글